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2 [11회] - 본선 4차 2라운드 듀엣 대결(송민준 vs 장송호, 진욱 vs 이하준, 진해성 vs 안성훈, 송도현 vs 박성온)

by 윤&조 2023. 3. 9.
반응형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클래스가 다른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억!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만든 레전드 프로그램이 귀환했습니다. 쟁쟁한 수많은 참가자가 출연한 가운데, 대한민국을 빛낼 전설의 트롯 영웅은 누가될까요?

23년 3월 2일(목) 밤 10시 방송에서는 본선 4차 2라운드 듀엣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11회 시청률은 10회에 비해 2.6%가 하락한 19.3%를 기록했습니다(제공:닐슨코리아).

이번 포스팅에선 본선 4차 2라운드 듀엣 대결(송민준 vs 장송호, 진욱 vs 이하준, 진해성 vs 안성훈, 송도현 vs 박성온 무대를 살펴보겠습니다.


본선 4차 2라운드 듀엣 대결

본선 4차 2라운드에서는 1R 마스터 점수(1300점 만점)+2R 마스터 점수(130점 만점)와 관객점수(400점 만점)을 더해 가장 점수를 많이 받은 Top 10이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최종 결과]

본선4차 2라운드 결과(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송민준 vs 장송호>

송민준 장송호(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1라운드 14위 수묵화 보이스 송민준과 1라운드 15위 트롯 신동 장송호가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신유의 '꽃물'을 선곡했습니다. 두 사람은 봄날같이 화사한 노란빛 슈트를 맞춰 입고 꽃처럼 아름다운 보이스를 뽐냈습니다.

하지만, 송민준과 장송호의 무대는 이렇다할 관전 포인트 없이 전체적으로 밋밋했습니다.

박선주 마스터는 '잘하는 두 사람이 왜 이 노래를 골랐을까? 본인의 특징을 두분 다 보여주지 못했고, 엔딩은 화음으로 끝나길 기대했지만 한음으로 끝나서 이 무대를 평가하는 게 의미가 있나 싶다'고 혹평을 쏟아냈습니다.

알고보니혼수상태는 '오늘은 누가 더 잘했는지보다 누가 더 실수를 덜 했고 안정적이었는지를 보고 골라야 했던 무대였다, 다음 무대에 진출한다면 끝까지 섬세하고 감정선을 끌고 가길 바란다'고 역시 아쉬운 평가를 내렸습니다.

 

 

송민준과 장송호의 대결은 송민준이 100점, 장송호가 30점으로 송민준이 우승했습니다.

본선 4차 2R 듀엣 매치에서 송민준은 최종 5위로 준결승에 진출했으며, 장송호는 최종 15위로 탈락했습니다.


<진욱 vs 이하준>

진욱 이하준(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1라운드 11위 실크 미성 진욱과 13위 호떡집 꽃대디 이하준이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설운도의 '보고 싶다 내 사랑'을 선곡했습니다. 두 사람은 경쾌한 반주에 맞춰 골반을 흔들고 신나게 꿀렁이며(?) 보는 사람마저 미소 짓게 하는 신나고 기분 좋은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신지 마스터는 '한곡 미션을 가장 적절하게 잘 한 분들이 아닌가 싶다, 두 분이 적절하게 파트 분배도 잘 했고, 무대도 굉장히 잘 꾸몄다. 너무 행복하고 개운한 무대를 봤다, 진욱의 춤사위가 너무 귀엽고 신선했다, 강렬한 댄스에도 노래가 흔들리지 않고 여전히 맛깔나게 잘 노래했다'고 호평했습니다.

주영훈 마스터는 '이하준 참가자는 윤수일-홍수철-심신 다음으로 록 발라드 계보를 이어갈 수 있는 참가자인 것 같다, 진욱 참가자는 오늘 무대를 통해서 댄스 샛별로 이름을 알리게 될 것 같다'고 호평했습니다.

 

▷ 이하준&진욱 '보고 싶다 내 사랑'(작사: 이수진 / 작곡,원곡: 설운도)

 

진욱과 이하준의 대결은 진욱이 100점, 이하준이 30점으로 진욱 우승했습니다.

본선 4차 2R 듀엣 매치에서 진욱은 최종 6위로 준결승에 진출했으며, 이하준은 최종 13위로 탈락했습니다.


<진해성 vs 안성훈>

안성훈 진해성(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1라운드 1위 명불허전 현역 안성훈과 5위 정통 트롯 끝판왕 진해성이 만나 불꽃 튀는 격돌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김호중의 '애인이 되어줄게요'를 선곡했습니다. 여태까지 퍼포먼스에 취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진해성은 볼에 바람을 넣고 신나게 리듬을 타며 제대로 작정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장윤정 마스터는 '두 분 다 너무 잘하셨다, 특히 진해성 씨는 자신의 틀을 깨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큰 용기를 칭찬한다'고 호평했습니다.

다른 마스터들은 '안성훈 씨, 원래 빠른 템포에서는 불안했는데 오늘은 빨랐지만 안정적인 무대를 보여주었다, 워낙 탄탄한 노래 실력을 가진 참가자들이라 좋은 무대를 봤다'고 호평했습니다.

 

▷ 안성훈&진해성 '애인이 되어줄게요'(작사,작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 원곡: 김호중)

 

안성훈과 진해성의 대결은 안성훈이 20점, 진해성이 110점으로 진해성 우승했습니다.

본선 4차 2R 듀엣 매치에서 진해성과 안성훈은 각각 최종 7위, 8위로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송도현 vs 박성온>

박성온 송도현(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1라운드 4위 트롯 천재 박성온과 7위 꺾기 요정 송도현이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안성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만든 곡 안성훈의 '엄마꽃'을 선곡했습니다. 송도현은 이 노래를 연습하다가 엄마와 가족 생각에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두 사람은 마음을 적시는 청량하고 깨끗한 목소리로 관객과 마스터의 마음도 적시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장윤정 마스터는 '처음 선곡을 보고 박성온 군에게 유리하다고 생각했는데, 송도현 군도 느린 템포의 곡을 이렇게 잘 소화할 줄 몰랐다, 박성온 군은 노래와 말의 발음의 미묘한 차이를 잘 이해하고 있는 것 같다, 노래 참 잘한다'고 호평했습니다.

 

▷ 박성온&송도현 '엄마꽃'(작사,작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 원곡: 안성훈)

 

박성온과 송도현의 대결은 박성온이 70점, 송도현이 60점으로 박성온이 우승했습니다.

본선 4차 2R 듀엣 매치에서 송도현과 박성온은 각각 최종 9위, 10위로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 미스터트롯2 11회 다른 참가자 무대 바로가기 ↓↓↓

 

 

 

미스터트롯2 [11회] - 본선 4차 2라운드 듀엣 대결(나상도 vs 황민호, 추혁진 vs 김용필, 최수호 vs 길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클래스가 다른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억!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만든 레전드 프로그램이 귀환

come-talk-with-m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