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2 [9회] -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진기스칸) + 대장전(송민준, 김용필)

by 윤&조 2023. 2. 21.
반응형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클래스가 다른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억!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만든 레전드 프로그램이 귀환했습니다. 쟁쟁한 수많은 참가자가 출연한 가운데, 대한민국을 빛낼 전설의 트롯 영웅은 누가될까요?

23년 2월 16일(목) 밤 10시 방송에서는 본선 3차 1라운드 메들리 팀미션 무대와 각팀 대장들의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미스터트롯2 9시청률은 8회에 비해 1.7%가 상승한 20.5%를 기록하며 다시 상승세를 나타냈습니다(제공:닐슨코리아).

이번 포스팅에선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진기스칸)과 대장전(송민준, 김용필) 무대 살펴보겠습니다.


본선 3차 1라운드 메들리 팀미션

<진키스칸>

길병민, 추혁진, 윤준협, 진욱, 최수호(출처: TV조선 미스텉롯2)

길병민, 추혁진, 윤준협, 진욱, 최수호로 이루어진 진기스칸은 본선 2차 진(眞) 최수호, 팀미션 진(眞) 진욱이 포함된 강력한 팀입니다. 진기스칸은 팀명 소개에서 '최수호는 데스매치 진, 진욱은 팀미션 진, 윤준협은 모델 진, 길병민은 성악 진, 추혁진은 그냥 추혁 진!'이라고 소개하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진기스칸 '쌍쌍'(작사,작곡: 윤명선 / 원곡: 나상도)   '보고싶은 얼굴'(작사,작곡: 이주호 / 원곡: 민혜경)

 

- 진기스칸은 첫 곡으로 '쌍쌍'을 선곡해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이어 '보고 싶은 얼굴' 무대가 이어졌는데, 윤준협과 추혁진이 탄탄한 보컬과 주특기인 관능적 퍼포먼스로 여성 관객들의 격한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박선주 마스터는 '윤준협 참가자가 보컬 실력에 차이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그런 차이가 무색할만큼 메들리를 리드하는 힘을 보여주었다. 댄스와 보컬에서 완급 조절이 너무 좋았다. 스타성이 굉장히 높다'고 호평했습니다.

 

▷ 진기스칸 '무슨 사랑'(작사: 한겨래 / 작곡: 정의송 / 원곡: 유지나)  '송인'(작사: 신유진 / 작곡: 임강현 / 원곡: 장윤정)

 

- '무슨 사랑'에서는 진기스칸 대장 최수호가 등장하며 무대를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순식간에 분위기를 전환한 최수호는 쩌렁하고 청아한 목소리로 무대를 사로잡았습니다. 이어진 '송인'은 진욱의 솔로 무대였습니다. 진욱은 단아한 미성에 감정을 담아 무대를 촉촉히 적셨습니다.

박선주 마스터는 '최수호 참가자는 재능과 끼가 타고난 것 같다, 노래 사이사이 윤활유가 되어 인터미션 구간을 너무 잘 살려주었다'고 극찬했습니다.

 

▷ 진기스칸 '불티'(작사: 전영록 / 작곡: 김정택 / 원곡: 전영록)

 

- '불티'는 길병민의 단단한 목소리를 시작으로 모터 바이크 퍼포먼스와 속도감 있는 노래로 넘치는 흥을 보여주었습니다.

장민호 마스터는 '기본기가 탄탄한 다섯 명이 완벽한 구성과 최적의 밸런스에 엄청난 노력이 더해져 말도 안 되는 무대가 완성되었다. 특히, 길병민 참가자는 성악가의 티를 벗고 트롯에 몸을 맡기는 모습이 보였다. 다음 무대가 기다려진다'고 평가했습니다.

 

▷ 진기스칸 '오빠 집에 놀러와'(작사: 최성훈,이대원 / 작곡: 최성호,김석현 / 원곡: 이대원)

 

- 마지막 메들리 곡 '오빠 집에 놀러와'에서는 웃통을 벗어 던지고 복근을 뽐내며 모든 열정과 젊음을 폭발시켰습니다.

장윤정 마스터는 '진욱 참가자가 '송인'을 불렀는데, 나중에 결승 무대에서 쓰지 왜 팀미션에서 불렀는지 모르겠다면서 진기스칸 5명의 무대가 모두 레전드였다'고 극찬했습니다.

 

진키스칸은 메들리 팀미션에서 총 1518점을 기록하며 최종 2위 자리에 올랐습니다.


본선 3차 2라운드 대장전

<뽕플릭스 대장 - 송민준>

송민준(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뽕플릭스 대장인 송민준은 1:1 데스매치에서 미(美)를 차지한 실력자이며, 조용하지만 힘 있는 목소리로 진심이 담긴 따뜻한 노래를 들려주고 있는 현역 가수입니다. 그는 이번 대장전에서 최백호의 '바다 끝'을 선곡했습니다. 말하듯 담담하게 노래를 시작한 송민준은 가슴 깊이 와닿는 섬세한 울림으로 듣는 이의 가슴을 애절하게 만들었습니다. 무대를 지켜보던 뽕플릭스 팀원들은 모두 눈물을 훔쳤습니다. 메들리 팀미션에서 최하위를 기록하며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는 팀을 생각하며 송민준은 악조건 속에서 최선을 다해 무대를 마쳤습니다.

 

송민준은 대장전에서 마스터 점수 1300점 만점에 1156점을 받아 대장전 순위 3위를 기록했으며,

뽕플릭스는 1라운드 메들리 팀미션 점수와 대장전 점수를 합한 총점 2701점으로 최종 5위가 되었습니다.

뽕플릭스 중 송민준 1명만 추가합격자로 본선 4차에 진출하고 선율, 마커스강, 하동근, 오찬성은 탈락했습니다.

 

▷ 송민준 '바다 끝'(작사,작곡: 이코브릿지 / 원곡: 최백호)


<미스터뽕샤인 대장 - 김용필>

김용필(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김용필이 등장하자 김성주 MC는 지난 경연에서 김용필이 노래할 때 시청률이 22.4%까지 올라갔다는 내용과, 프리랜서 앵커직 사표를 제출했다는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마스터 예심에서 미(美)를 차지한 김용필은 경연 무대마다 섬세한 감정을 애절하게 표현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실력자입니다. 김용필은 윤시내의 '열애'를 선곡했습니다. 그는 처음에 나지막한 내레이션 아나운서다운 정확한 전달력에 섬세한 감정을 더해 몰입력을 높였습니다. 애달픈 감정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엄청난 집중력을 보였습니다. 단어, 음정, 손짓, 호흡, 눈빛 모든 것이 완벽했으며 사무치듯 처절하게 쏟아내는 감정은 듣는 이의 가슴 깊숙히 파고 들었습니다. 김연자 마스터는 '사람을 마료시키는 능력이 있다, 마치 현역처럼 음 하나하나 섬세하고 정성스럽게 부르는 모습이 멋있었다, 눈을 뗄 수가 없었고 배울 게 많은 무대였다'며 극찬했습니다.

 

김용필은 대장전에서 마스터 점수 1300점 만점에 1229점을 받아 대장전 순위 2위를 기록했으며,

미스터뽕샤인은 1라운드 메들리 팀미션 점수와 대장전 점수를 합한 총점 2847점으로 최종 4위가 되었습니다.

미스터뽕샤인 중 김용필, 진해성, 황민호, 이하준은 본선 4차에 진출하고 고정우는 탈락했습니다.

 

▷ 김용필 '열애'(작사: 배경모 / 작곡: 최종혁 / 원곡: 윤시내)


↓↓↓↓ 미스터트롯2 8회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 바로가기 ↓↓↓↓

 

미스터트롯2 [8회] -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꿀벌즈, 뽕플릭스) 다시보기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클래스가 다른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억!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만든 레전드 프로그램이 귀환

come-talk-with-me.com

 

 

미스터트롯2 [8회] -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미스터뽕샤인, 뽕드림) 다시보기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클래스가 다른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억!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만든 레전드 프로그램이 귀환

come-talk-with-me.com

 

반응형

댓글